[웃음보장] 골 때리는 유튜브 채널 하나를 찾았다 - MOMO X (간판스타, 블랙박스 라이브, 중고 직거래)
본문 바로가기
흥업/깨알웃음

[웃음보장] 골 때리는 유튜브 채널 하나를 찾았다 - MOMO X (간판스타, 블랙박스 라이브, 중고 직거래)

by 깨알석사 2017. 2. 18.
728x90
반응형

AOA 노래 찾아 듣다가 유튜브 추천 목록 귀퉁이에 떠 있길래 우연히 보게 된 모모X 채널, 개인이 만드는 유툽채널로 생각했지만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. 방송국 수준이다.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출연해 짤막하게 동영상을 보여주는 채널인데 케이블TV에 진출해도 무난할 정도로 프로그램들이 무척 흥미롭고 재미있다.

내가 가장 재밌게 본 것은 <간판스타>라고 불리우는 채널 안의 별도 포맷이다. 자영업자를 응원하고 홍보해 준다는 취지인데 이게 발상 자체가 꽤 흥미롭다. 어떤 가게의 상호가 연예인 이름과 같을 때 그 연예인이 직접 그 가게를 찾아가 손님으로 위장해 몰카를 찍고 나중에 정체를 밝힌 뒤에 그 가게를 홍보해 주는 짤막 영상인데 초아, 이상민, 정찬우, 하하 편이 현재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.

초아는 초아국수라는 가게를 찾아가고 이상민은 이상민세탁소를 찾아간다, 정찬우는 찬우네 족발집에 가서 족발을 사 먹는다, 가게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가게 상호와 같은 해당 연예인에 대해 더 호감을 갖게 되는 건 당연, 과연 알아볼 것인지, 왜 그런 상호를 쓰게 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데 거의 7분 내외로 모두 편집해 보여줘서 핵심만 바로바로 보여준다.

두 번째 포맷 역시 꽤 재밌다. <블랙박스 라이브>라고 해서 가수가 일반인 차량 앞에서 노래를 부른다, 차주가 없는 빈 차량 앞에서 노래를 하는데 그게 그 차량의 블랙박스에 녹화가 된다는 방식으로 내 블랙박스 영상에 연예인이 녹화되어있다면? 이라는 컨셉이다. 신청도 받는다고 알려져 있다. 운 좋으면 내 차량 블박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만을 위한 뮤직비디오 한 편을 선물해 줄 수도 있는 법~

방송 카메라 대신에 차량 본네트 앞에서 블랙박스 카메라를 상대로 노래와 춤을 춘다는게 꽤 재밌다, 안무팀이 있는 경우 해당 백댄서들도 모두 동원된다 ㅋㅋㅋㅋㅋ 차량이 놓여있는 곳이 다양하다보니 길거리, 휴게소, 세차장, 심지어 배밭 등 장소도 다양하며 현재 하하, 키썸, 스텔라, 슬리피, 라붐, 화요비, 비와이, 볼빨간사춘기, 에이프릴, 김윤아 등 출연진도 막강하다. (채널 주체가 진심 궁금해진다, 섭외는 어떻게 하는거야 ㅋㅋ) 

여기서 끝이면 아쉽다, 아직 포맷이 하나 더 있다. 바로 <중고나라 직거래> ㅋㅋㅋㅋㅋ, 연예인이 직접 중고용품 직거래를 하고 상대방과 만나 물건을 거래한다는 컨셉이다. 중고 직거래는 <개이득> 타이틀을 달고 있는데 직거래 상대방에게 개이득이 될 만한 선물이나 현금을 확실하게 준다는 것도 이 포맷의 특징 중 하나다. 

판매자는 직거래 당사자를 보고 개깜놀하는 건 당연, 일종의 몰카 형식인데 하하, 정찬우, DJ DOC, 백지영, 양준혁, 임창정, 이천수, 바다, 정진운, 민경훈, 박명수, 슈네 라둥이 등 출연진 역시 호화롭다. 이 정도면 진짜 공중파 예능 방송과 다름 없는 수준 , 재미있게 본 영상 중에서 몇 가지 선별해 링크를 걸어본다. 더 많은 영상은 해당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.


간판 상호와 이름이 같은 연예인이 직접 찾아가는 <간판스타> 초아 편 - 초아국수에 초아가 방문 ㅋ

이상민 세탁소에 이상민이 찾아감 (모모X 편집 센스가 너무 웃김)

정찬우가 찬우네 족발집에서 족발 사먹기 (소상인분들 응원하기 위한 목적이 마음에 든다)

내 차 블랙박스에 연예인이 나타났다 <블랙박스 라이브> 쇼쇼쇼 ㅋㅋㅋㅋ 스텔라 편

모태솔로인 친구를 위해 친구가 신청했는데 장소가 주유소 ㅎㅎㅎㅎ

중고나라 직거래에서 구매자가 연예인이라면? 정찬우가 낸 책을 정찬우가 사봤다 ㅋㅋㅋ

나름 베스트셀러 책이라고 여긴 자신의 책이 단 돈 5천원에 나오자 정찬우가 왜 파냐고 다그친다 ㅋㅋ

슈네 라둥이가 장난감 직거래에 나섰다, 판매자, 구매자 모두 깜놀하게 만든 레인저들의 출동! 개이득 증명

간만에 진짜 골 때리는 채널을 발견했다. 이거 은근 재밌다. 깨알로그 깨알박사의 강력추천!!

MOMO X 유튜브 채널은 여기로 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zacSE_ExLj6L5rXx2CakjQ/videos

네이버TV (네이버캐스트) 에서도 시청 가능 http://tv.naver.com/momox

728x90
반응형

댓글